공공칠
1Comments
운영자
2023.09.25(월) 오후 12:27:32
안녕하십니까, 천류/마탄자 CS업무담당자입니다.
담당자가 바뀌며 방치되었던 게시판에
1년 지난 문의사항에 답글을 드리는 것이 예의에 맞는 것인지,
너무나 안일한 소통방법이 아닐지 오랜시간 고민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답변을 드리는 것이 맞는 것 같아 답변드립니다.
오랜시간 답변을 드리지 못했었던점 죄송합니다.
1) 갈치장대에 사용되는 초릿대는 다른대보다 소모품적 성향이 강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객께서 은장도/트루라인TL500/블루코너EG500에서 사용되는 연질초릿대의
많은 불편함을 접수해주셨습니다.
때문에 초도 생산에 나가던 가이드를 교체하고 외발가이드로 교체 후 수리대 발송중입니다.
2) 문의해주신 1년 동안 설계의 문제인 것인지, 가이드 등 부품의 문제인 것인지 파악해왔습니다.
설계와 블랭크 상의 뚜렷한 문제점을 파악하지 못했으며, 가이드와 부품의 문제인지 계속해서 실험해왔습니다.
가이드 호수, 에폭시 농도, 가이드를 덮는 필름등을 바꿔가며 특정 무게를 견디는 실험을 해왔으며,
2022년초 이후 출고된 제품들은 그러한 실험을 견뎌냈던 수리대들입니다.
3) 많은 고객분들의 사용상 불편함에 대한 이야기를 본사에서도 취합하고 있었습니다.
이후 만들어졌던 갈치장대들(케레스 갈치, 피나카 갈치), 텐빈대, 갈치루어대 등은
그러한 피드백이 반영되어 만들어진 제품들 입니다.
은장도/트루라인TL500/블루코너EG500 또한 고객님의 피드백에 맞춰 역시 많은 설계변화를 거쳤습니다.
고객의 쓴소리는 회사와 제품을 사랑해서 말씀해주시는 것을 충분히 알고 있습니다.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이고 더욱 소통하는 천류/마탄자가 되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